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위트에일 제주맥주 한달살기 프로젝트!

by 고독한입 2020. 12. 7.
반응형

 

편의점에서 예쁜 패키지에 끌려서 몇번 사먹었던 제주위트에일 제주맥주에서 엄청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신청자중에 선정해서 한달 제주살기를 도와준다는 건데요!

 

제가 혼자 알기 아까운 정보라 이렇게 공유해드려요!

 

물론 경쟁자가 늘어나는 건 어쩔 수 없지만 너무 좋은 정보라서요~

 

 

제주맥주에서 이미 여름에 한달살기 첫번재 프로젝트를 진행했었다고 합니다.

 

그때는 두명을 선정했는데 이번 겨울에는 세명을 선정한다고 하니 점점 더욱 확대되고 있는 것 같아요.

 

 

 

정말 저한테 꼭 필요한 이야기네요.

 

저는 거의 매년 제주도를 다녀왔었는데 이렇게 한달살기를 해본적은 없어서 더욱 해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요.

 

제주도를 너무 좋아하니까 더욱 기대되는 것 같아요.

 

 

 

제주맥주에서 무려 다섯가지의 선물을 준비해준다고 하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같이 한번 살펴볼게요!!

 

 

네?!?! 집을 주신다고요??ㅎㅎ

 

한달동안 거주할 수 있는 집을 준다고 합니다.

 

집의 종류는 총 3가지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첫번째 집이랑 세번째 집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런데 세번째 집은 8인까지 사용가능한 큰 집이라고 해서 저는 첫번째 집으로 신청해보려고요.

 

첫번째 집은 2인까지 생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다른 선물은 여행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여행지 세곳을 다녀올 수 있는데요.

 

함게사는 이들의 여행지 이용권까지 준다고 하는데 그 말은 신청한 사람만 가는 게아니라 신청되면 그 집에서 같이 지낼 사람도 같이 가도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랑 함께 한달살기를 한다면 더욱 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여행지는 이렇게 3군데라고 합니다.

 

정말 다행스럽게도 아니 아주 만족스럽게도 3군데 모두 다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특히 제주맥주 양조장 도슨트 투어를 꼭 가보고 싶어요.

 

만약 가게된다면 블로그 리뷰를 꼭 올려드릴게요!!

 

 

제주맥주에서 준비한 3번재 선물은 스냅작가를 보내주신다는 것이었어요!!

 

대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박!!

 

물론 저도 사진찍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무래도 아마추어다보니 작가님이 찍어주시는 것이랑은 차원이 다를 것 같아요.

 

완전 좋아요!!

 

 

거기다 자동차도 빌려준다고 합니다.

 

이젠 놀라기도 지쳐요..ㅎㅎㅎㅎ

 

제주도가 매번 가서 느끼는 거지만 사실 자동차가 없으면 정말 불편하긴 하거든요.

 

그런데 자동차까지 빌려주신다니 완전 좋아요.

 

한달살기 하면서 정말 제주도 곳곳을 돌아다녀 볼 거에요.

 

 

마지막 선물은 항공권입니다.

 

제주위트에일 제주맥주 관계자 여러분들 정말 짱이네요.

 

어떻게 이런 기획을 할 수가 있는 거죠???

 

제주맥주를 자주 사먹어서 이런 이벤트들을 더 많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제주위트에일 제주맥주 한달살기 프로젝트는 12월 20일까지 신청을 받는 다고 합니다.

 

그러니 관심있는 분들은 서둘러서 신청을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jejubeer.co.kr/experience2

 

제주맥주 한달살기 겨울나기 참가자 모집

딱 한 달만 쉬어가세요. 한달살기 필요한 모든 것은 제주맥주가 드릴게요.

jejubeer.co.kr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