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후기

by 고독한입 2023. 10. 4.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를 이제서야 완주했습니다.

전체적인 감상평은 정말 완성도가 높은 드라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확실히 김은숙 작가는 대단한 사람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또한 좋았지만 가장 먼저 이 스토리가 정말 압권이었어요.

 

 

두번째는 정말 배우들의 연기력이 너무 좋았는데요.

먼저 송혜교의 연기변신이 눈에 보였습니다.

어둡고 조명도 잘 받지 않는 탑여배우로써 꺼려질만한 배역을 아주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그외에도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보는 분들도 계셨는데 정말 연기력이 대단했습니다.

 

 

그리고 이 작품이 주는 사회적인 파장도 대단했습니다.

학폭이라는 것이 얼마나 끔찍한 일인지 경각심을 사람들에게 심어줬고요.

이 드라마를 통해 많은 유명한 사람들이 학폭 논란이 일어나는 일들도 발생했을 정도입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좋은 작품은 사회에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더 글로리가 그런 점에서 참 좋은 작품이라 할만합니다.

 

 

너무 좋은 작품이지만 다소 무거운 주제와 잔인한 묘사와 많은 욕설이 담긴 작품으로 개인적으로 그런 것들이 싫다면 참 견디기 힘들겠다는 작품입니다.

만약 그런 점들이 나는 견딜만 하다면 꼭한번 보길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이네요.

늦었지만 기록으로 남겨보고 싶었던 작품 더글로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