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죽전동 맛집 탕수육, 짬뽕 잘하는 곳 용짜장

by 고독한입 2020. 2. 29.
반응형

죽전동 맛집 용짜장을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먹어보고 싶었던 가게였는데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죽전동 맛집 용짜장 상세 정보
운영 시간 : 11:00 ~ 21:00 (매일 15:30~16:30분 브레이크 타임, 20:30분까지 마감 주문,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 : 짜장 5000원 (면 곱빼기는 공짜라고 합니다!)

메뉴판

저는 차돌짬뽕과 탕수육(소)을 시켰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인테리어를 찬찬히 둘러보았습니다.

주방이 이렇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포인트 컬러에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식당이 사실 큰 인테리어가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깔끔한 인테리어라 좋았습니다.

간장, 식초, 고춧가루가 기본으로 세팅이 되어있고 바이러스를 의식해서 인지 뒤에 손소독제가 있어요.

저런 세심한 배려가 참 기분이 좋게 만듭니다.

요즘 식당들 손님이 많이 줄었다는데 그래도 여기는 계속 손님이 들어오시더라고요.

죽전동 맛집 용짜장 탕수육입니다. 양은 가격에 비해 적당히 나온 것 같습니다.

소스를 부어서 주지 않는 센스가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찹쌀탕수육같은 느낌이었는데 튀김옷이 쫀득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소스도 맛이 너무 튀지 않고 맛있었어요.

가끔 너무 시게 만들어서 입맛에 안 맞는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입맛에 딱 맞았어요.

죽전동 맛집 용짜장 차돌 짬뽕입니다. 탕수육과 짬뽕을 비교하자면 저는 짬뽕이 더 좋았습니다.

탕수육은 튀김의 특성상 안 맛있을 수가 없지만 솔직히 짬뽕은 맛이 없을 수도 있잖아요.

그런데 그런걸 다 떠나서 훌륭한 짬뽕이었습니다.

면은 보통 평범한 면이지만 육수가 너무 맛있었고 재료가 신선했어요.

죽전동 맛집 용짜장에 대한 총평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죽전동이라면 한번쯤 먹어볼 만한 곳이었습니다.
곱빼기가 무료인지 몰랐는데 알았으면 곱빼기로 시켰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