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달어플 오늘회 주문 후기!

by 고독한입 2020. 3. 3.
반응형

추천해드렸던 배달어플 오늘회를 통해 직접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어땠는지 바로 리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03/02 - [일상] - 회가 당길 때는 회 전문 배달 어플 오늘회 리뷰

 

회가 당길 때는 회 전문 배달 어플 오늘회 리뷰

회가 당길 때는 회 전문 배달 어플 오늘회 리뷰 여러분들도 회를 좋아하시나요? 회를 좋아하는 분들한테는 아주 좋은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힘든데 이럴 때는 배달이..

lone-m.tistory.com

어플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상세하게 소개되어 있어요~

저는 금요일 저녁에 배달어플 오늘회 주문을 했고 배송 메시지에 빨리 배송해 달라고 요청을 했더니 토요일 오후 4시 30분경에 배달을 받았습니다.

당일 3시 이전까지 주문하시면 저녁 7시전까지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해요.^^

이렇게 박스에 묶여서 배송이 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포장이 되어 있는 모습과 안내문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고등어초절임, 락교와 초생강, 칠레 냉동 성게알, 서더리 매운탕, 참돔 우럭 4종 모둠회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실제 주문내역인데요~

이렇게 푸짐하게 주문을 하고 쿠폰을 사용하니 69,58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정말 대박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배달어플 오늘회 포장은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해서 종이접시에 포장이 되어 있고 테이프까지 종이테이프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런 디테일한 부분에서 쉽게 감동을 받는 편이라서요.

그냥 상에다가 쭉 늘어놔 봤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푸짐해서 막상 오고나니 이걸 어떻게 다 먹지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일단 그런 걱정은 넣어두고 세팅을 했습니다.

접시에 얼음을 깔고 랩을 씌운다음에 회를 옮겼어요.

다른 접시에 고등어랑 성게알을 덜어서 먹었는데 저때만 해도 저게 저렇게 맛있을 줄 몰라서 덜어먹었죠.

결국에 다 꺼내서 다 먹어 버렸어요.

고등어 초절임과 성게알인데요.

고등어 초절임(야채)으로 시켜먹었는데 진짜... 정말 맛있었어요. 그런데 저게 5000원도 안 해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맛도 시켜먹어 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저 성게알은 그냥 먹기에는 간이 약해서 밋밋한데 쌈에 넣어먹거나 서더리에 넣어먹으니까 진짜 너무너무 풍미가 좋아지더라고요.

성게알은 안 시키면 후회할 뻔했어요. 진짜 꼭 드셔 보세요.

우럭, 연어, 광어, 참돔이 한 세트로 들어가 있는데 양이 보이시나요?

진짜 엄청 푸짐해요. 그리고 두껍게 썰려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이렇게 신선한 회를 서울에서 맛보게 될 줄 몰랐어요.

이 정도로 신선하려면 정말 수산시장에 가도 쉽지 않은데 좋은 품질의 회더라고요.

2kg 이상의 회만 잡는 다고 하시던데 진짜 그 회 맛은 천차만별인 거 같아요.

한꺼번에 손질해서 나오는 거다 보니 횟집 입장에서는 로스가 없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 품질의 생선을 싸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대박 서비스인 것 같아요.

배달어플 오늘회 총평
회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깔아야 하는 어플입니다.
정말 회를 조금이라도 많이 드셔 보신 분들은 이 정도의 퀄리티의 회가 얼마나 비싼지 아실 텐데요.
동네 횟집보다도 싸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제가 서더리 매운탕 사진은 취해서 찍지 못했지만 정말 서더리 매운탕도 역대급입니다.
동해바다에서 먹을 때도 이런 맛은 못 먹어 봤는데 꼭 시켜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